Q&A Notice
안녕하세요. Atelier de LUMEN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해당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기에 앞서 안내 사항을 전달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- 고객센터는 전화 / 채널톡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Q&A 게시판을 통한 모든 문의에 대한 답변은 월-금 10:00 ~ 17:00, 점심시간 11:30 ~ 13:00 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
주말 및 공휴일에 작성된 문의는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Customer Center
T. 02-953-2102
Mon - Fri 10:00PM - 5:00PM
E-mail (프로젝트 협업 및 비즈니스 관련 문의)
info@atlm.kr
* 인스타그램 DM을 통한 문의는 누락 가능성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FAQ - 자주하는 질문
1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- 결제 전, 주문 취소 : 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
- 결제 후, 주문 취소 : 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
- 주문 변경 : 전화 및 Q&A 게시판을 통해 주문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2. 입금 확인(무통장 입금 결제)은 언제 되나요?
주문 건에 대한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진행되고, 자동으로 주문 완료 처리됩니다.
단, 1시간 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미 입금 주문 건들은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* 무통장 입금 시, 주문서 상의 입금자명, 결제 금액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자동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(2가지 제품을 각각 따로 주문 하셨을 경우, 각 제품의 결제액을 두번 입금해주셔야합니다.
3. 무통장 입금 선택 후, 카드 결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시스템상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결제 수단 변경은 이전 주문을 취소하시고 새로운 주문을 신청해주셔야합니다.
4. 언제 배송되나요?
평일 기준 오후4시에 배송 업무가 마감됩니다.
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3~5 영업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가 소진된 상품은 입고 시기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(품절 시 별도 안내)
* 예약 배송 상품은 홈페이지 베너와 상품 설명 참고 부탁드립니다.
5.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마이페이지 > 교환/반품 시 사유를 함께 작성해주세요.
1)배송완료 후 7일 이내, 포장 및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해당
2)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 (*왕복택배비 8,000원 *제주/도서산간 추가비용 발생)
3)상품 불량시 사진 첨부 필수
당사는 계약된 택배사 (CJ대한통운 / 1855-1255)를 통해 모든 택배 업무를 진행하며,
교환/반품 시에도 동일 택배사를 통해 픽업을 진행합니다.
만약 고객님께서 타 택배사를 직접 제품 발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담/접수 시 미리 말씀해주세요.
* 타 택배사 이용 시 :
- 불량 제품을 제외한 교환/반품 건에 대한 배송은 반드시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- 당일 퀵 등의 서비스는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*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기간이 3~5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* 사용하신 쿠폰/적립금은 환불완료 후 복구됩니다.
6. 수선이 가능한가요?
모든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보증기간 내 하자로 인한 불량 접수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고객 과실로 인한 수선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모든 무, 유상 A/S시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* 원활한 접수를 위해 아래 정보 기입 후, 아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링크로 문의해주세요.
1)주문자 성함
2)주문번호
3)연락처
4)A/S 신청 내용(사진 첨부)
*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방법
1. 링크 : http://pf.kakao.com/_wKJxlb/chat
2. 친구 검색 창에 atelierdelumen 검색 후 추가
-
Atelier de LUME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