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telier de LUMEN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customer center

customer center

    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Q&A Notice & FAQ
작성자 Atelier de LUMEN (ip:)
작성일 2022-07-26
조회수 1964
평점 0점

Q&A Notice


안녕하세요. Atelier de LUMEN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해당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기에 앞서 안내 사항을 전달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
- 고객센터는 전화 / 채널톡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
  Q&A 게시판을 통한 모든 문의에 대한 답변은 월-금 10:00 ~ 17:00, 점심시간 11:30 ~ 13:00 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

  주말 및 공휴일에 작성된 문의는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Customer Center


T. 02-953-2102


Mon - Fri 10:00PM - 5:00PM


E-mail (프로젝트 협업 및 비즈니스 관련 문의)


info@atlm.kr


* 인스타그램 DM을 통한 문의는 누락 가능성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FAQ - 자주하는 질문



1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
- 결제 전, 주문 취소 : 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

- 결제 후, 주문 취소 : 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

- 주문 변경 : 전화 및 Q&A 게시판을 통해 주문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
2. 입금 확인(무통장 입금 결제)은 언제 되나요?


주문 건에 대한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진행되고, 자동으로 주문 완료 처리됩니다.

단, 1시간 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미 입금 주문 건들은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
* 무통장 입금 시, 주문서 상의 입금자명, 결제 금액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자동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  (2가지 제품을 각각 따로 주문 하셨을 경우, 각 제품의 결제액을 두번 입금해주셔야합니다.



3. 무통장 입금 선택 후, 카드 결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시스템상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결제 수단 변경은 이전 주문을 취소하시고 새로운 주문을 신청해주셔야합니다.



4. 언제 배송되나요?


평일 기준 오후4시에 배송 업무가 마감됩니다.

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3~5 영업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*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가 소진된 상품은 입고 시기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 (품절 시 별도 안내)


* 예약 배송 상품은 홈페이지 베너와 상품 설명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5.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

마이페이지 > 교환/반품 시 사유를 함께 작성해주세요.


1)배송완료 후 7일 이내, 포장 및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해당

2)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 (*왕복택배비 8,000원 *제주/도서산간 추가비용 발생)

3)상품 불량시 사진 첨부 필수


당사는 계약된 택배사 (CJ대한통운 / 1855-1255)를 통해 모든 택배 업무를 진행하며,

교환/반품 시에도 동일 택배사를 통해 픽업을 진행합니다.

만약 고객님께서 타 택배사를 직접 제품 발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담/접수 시 미리 말씀해주세요.


* 타 택배사 이용 시 :

   - 불량 제품을 제외한 교환/반품 건에 대한 배송은 반드시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   - 당일 퀵 등의 서비스는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
*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기간이 3~5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
* 사용하신 쿠폰/적립금은 환불완료 후 복구됩니다.



6. 수선이 가능한가요?


모든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보증기간 내 하자로 인한 불량 접수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
고객 과실로 인한 수선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
모든 무, 유상 A/S시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
* 원활한 접수를 위해 아래 정보 기입 후, 아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링크로 문의해주세요.

1)주문자 성함

2)주문번호

3)연락처

4)A/S 신청 내용(사진 첨부)

*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방법
1. 링크 : http://pf.kakao.com/_wKJxlb/chat

2. 친구 검색 창에 atelierdelumen 검색 후 추가


-

Atelier de LUMEN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유**** 2023-02-0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배송이 언제되는 건가요?
  • Y**** 2023-03-07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
  • L**** 2023-04-0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
  • 최**** 2023-04-2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파니에 쁘띠백 토트백사이드로 만들어두실수없나요?
  • 김**** 2023-08-0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파니에 토트백 패턴블랙 재입고 시기 문의드려요
  • B**** 2023-08-2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Can I ask somebody to help me to transfer the money,and then I give the back the receipt?
  • E**** 2023-09-0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Hello, my previous order I am late to deposit so the order was cancelled. However, my [VIP] 맴버십 할인쿠폰 is not return. May I know how I get back the [VIP] 맴버십 할인쿠폰? Since the previous order is not successful T T
  • 허**** 2023-11-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파니에 토트백 노랑 재입고 언제 되나옹?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